Proceedings of the Korean Information Science Society Conference (한국정보과학회:학술대회논문집)
- 2004.04a
- /
- Pages.901-903
- /
- 2004
- /
- 1598-5164(pISSN)
The Java3D Reconstruction from OpenGL Command Caputure
OpenGL 명령어 캡쳐를 통한 Java3D 복원
Abstract
최근 유비쿼터스 게임의 성장과 더불어 이기종의 환경에서 새로운 기법들로 보여질 수 있는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본 논문에서는 이기종 환경에서 임의의 OpenGL 기반의 PC 게임이나 게임 뷰어가 있는데서 Java3D 형태로 재복원해서 볼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결과적으로 구조적인 장면 그래프에서 사건을 처리하고, Parser에서 OpenGL Primitive들의 정점 정보를 해석해서 계층 구조를 변화시킴으로서 보다 빠른 실시간 렌더링을 구현하고자 한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