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Study on Interactive Research Module Development

인터렉티브 리서치 모듈개발에 관한 연구

  • 윤봉식 (조선대학교 산업디자인특성화사업단) ;
  • 한일우 (전남도립 담양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 Published : 2000.11.01

Abstract

제품을 디자인함에 있어 정확하고, 신속한 소비자 욕구에 대한 조사는 디자이너의 키치 못지 않게 제품의 성패를 좌우하는 주요한 요소이다. 특히, 각종 매체의 발달이 가져온 정보경제시대의 소비자 욕구변화나, 소비시장의 변화양상은 급속히 그 주기를 좁혀가고 있어 수집된 시장정보의 신속한 제품화는 그 어느때보다 더 절실하게 요구되어지고 있다.(중략)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