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Study on the User Experience and Scenario to Find the New Opportunity of LCD Monitor.

LCD 모니터의 미래 디자인 니즈 전망을 위한 기초 연구

  • 탁희선 (한국과학기술원 산업디자인학과) ;
  • 김소희 (한국과학기술원 산업디자인학) ;
  • 김명석 (한국과학기술원 산업디자인학) ;
  • 조재승 (LG전자 디자인 연구소 모니터 사업부)
  • Published : 2000.11.01

Abstract

기술의 급격한 발달로 이제 소비자는 다양한 유형의 정보를 접하게 되었으며, 디지털화의 급속한 변화는 디자인 환경에 커다란 변화를 주고 있다. 따라서 디자인 대상의 다양화, 다변화 현상이 나타나고 있으며 이와 함께 소비자의 욕구 역시 복잡하고 다양한 형태를 가지게 되었다. (중략)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