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방송미디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그리고 인공지능(AI)

  • Jeong, Sang-Seop (KBSN)
  • 정상섭
  • Published : 2020.10.30

Abstract

Keywords

References

  1. 2019년 방송산업 실태조사 결과 주요 내용_KISDI 연구팀_2019.12.30.
  2. 김경훈_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촉진을 위한 DNA 생태계 활성화 과제_KISDI_2020.09.30.
  3. 김욱준_스마트폰 기반의 미디어 이용행태 변화(2015-2019)_KISDI_2020.09.30.
  4. 김윤화_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용추이 및 이용행태 분석_KISDI_2019.05.30.
  5. 오윤석_OTT서비스 이용자의 특성 및 이용행태_KISDI_2020.03.30.
  6. 이선희_유료방송 가입 유형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이용 분석_KISDI_2020.06.15.
  7. 메트로신문_과기정통부 15개의 AI 윤리원칙 담은 AI 윤리 초안 마련. 방통위 연말 AI 윤리 하위규정 역할 '사례집' 내놓는다._2020.09.13.
  8. ETRI_조용성, 이남경 외_미디어와 AI 기술: 미디어 지능화_2020.02.02.
  9. 서울신문_[시론] 언택트 시대 새로운 미디어의 명과 암/이종관 법무법인 세종 전문위원_2020.09.21.
  10. 한국정보화진흥원 (2019.11. 6.),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IT & Future Strategy, 제5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