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1. ‘신데렐라’ 메인 화면 Top view Fig. 1 'Cinderella' main screen top view
그림 2. ‘신데렐라’ AR 화면 Fig. 2 'Cinderella' AR screen
그림 3. ‘신데렐라’ VR 화면 Fig. 3 'Cinderella' VR screen
그림 4. ‘유리구두’ 3D모델링 Fig. 4 3D Modeling of glass shoes
그림 5. ‘유리구두’ 모델링의 Vertex Fig. 5 Vertex of the 'glass shoe' modelling
그림 6. 궁전 모델링 Fig. 6 Palace Modeling
그림 7. VR화면에서의 ‘궁전’ 모델링 Fig. 7 Palace modeling on VR screen
그림 8. VR씬 화면에서의 UI구현 Fig. 8 UI implementation in VR scene screen.
그림 9. 뷰포리아 구두 도면 이미지마커 등록 Fig. 9. Vuforia shoe drawing image marker registration
그림 10. 인식반경 크기 조절 스크립트 Fig. 10 Perceptual radius sizing script.